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금정산산행&종주

오늘은 무릎이 많이나아진것같다(내가늘 워밍업하는장소)를 사진으로

남산동 2006. 12. 31. 13:56

 내가 아침에 시작하는 첫운동의 시작에서,,,계단103계단이다

계단이 지나면 우측은 내가 가야할방향이고 좌측은 계곡을 따라 범어사 매표소로 나온다

우측 으로 ,,,

경동 아파트로 올라가서,,,,

도로는 범어사 절로가는 일방통행 도로이고 팔각정 옆길을 올라가면 계명봉으로 가는 길이다 산초입..

계명봉수대를 올라 계명봉가는 길,,,올라서 좌측은 계명암으로 간다

계명봉4부능선으로 계속 소로을 따라가면 월남전 참전에서 사람을 많이죽여 돌탑을 세운 어느아저씨가

만든 돌탑들 계속15여년을 하였는데 요즘 어디아픈지 잘안보인다

계명봉에서 내려오는 낙동정맥길이다,,난 계속직진이다 매일이곳을 지나간다,,,

낙동정맥길에서바라본 부산 cc가보인다

성림목장으로 내리막길 난반대로 올라간다 장군봉 쪽으로,,,

늘 물을 넣고 푸샵으로기본적인 근력 운동을 하는 계명샘 삼거리이다 계속오르면 장군봉가는 안부삼거리가나온다

계명샘이다 물맛이 너무좋다,,,좌측에 내가 만들어 놓은 운동 장소가 있다

아침에 장군봉 가는 길을 묻던 산님들이 장군봉 오르기전 쉬고있다,,

난 내원암 쪽으로 내려오면서 고당봉과 주위의 능선들이 보인다

청련암 앞에서계명암가는 돌계단이다

일주문 옆에있는 탑 많은 보살들이 가벼운 절을 하면서 지나는 곳이다

매표소 밑으로 내려오면서 주차요원에게 한컷부탁하면서,,,

일방통행도로 밑으로 내려오는길에있는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