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영남알프스&근교산행

070527운무령 ~문복산 ~도수골만디~수리덤 계곡,,

남산동 2007. 5. 27. 19:33

 

산행지~운무령~문복산~도수골 만디~수리덤 계곡

산행일~070527

산행날씨~맑음^^*

산행구간~도상14km

 

 산행구간 맵지도

 운무령의 산행들머리인데 시그널들이 이리저리,,,

운무령 도로의 표지판 ,,

운무령 들머리에 있는 개념도  

낙동정맥이 북으로는 외항산,고헌산,백운산 으로  이어지고 남으로는 가지산 ,능동산으로가는

정맥 표지석이다 불과 몇일전에 세웠졌다 표지석 뒤에서보니 날짜가070521로 되었있었다,,,

낙동정맥 돌표지석

울 째즈님의 스티커이다,,,ㅎㅎㅎㅎ 

 

잠시 쉬면서,,, 

디린바위

전망대의 조망도 참조았다    

째즈님이 발이 안나온다 하면서 다시 한컷,,,ㅎㅎㅎ

문복산 정상에서,,,

 문복산 지나 저뒤의 능선이우리가 가야할능선이고 도수골 만디이며 사진의 전망대

밑이 가파르고미끄러운 내리막길이다,,,, 

길은 어렵지 않으나 문복산에서 내려오는길이 좀 험했다,,, 

 문복산 지나 바위길이 좀 가파르고 미끄러웠다,,,,

점심을 먹으며,,,,

점심 장소에서 법자님이 세운 표시석 도수골 만디 이다,,,

 

옹강산의 모습이 앞에 우뚝 서있다,,

,

옹강산 가기전 의 수리덤 계곡으로 가야하는 한고비만 남긴 산아래에서,,,

우리 삼계리로해서 수리덤 계곡으로,,,

 여기서 좌측삼계리로 우린 수리덤 계곡을 향해간다,,,

 정인님과 게스트분과의 물장난 ^^*

 

수리덤계곡으로 계속내려오면서 작은 팬션들과 예쁜 조각상들이다,,, 

방목하여키우는 흑염소인데 참 평화스런 모습이었다

 오늘 날개님이 뱀에 물리는 일이 발생하여 차를 이곳까지 오라하였다,,,

 

오늘산행은 날씨가 더웠지만 참즐거운 산행이었다(날개님이 뱀에 물린)일만빼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