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영남알프스&근교산행

070908영축산~신불산 산행

남산동 2007. 9. 8. 20:58

산행일~070908

산행지~양산지산리~영축산~신불평원~신불산~간월제~간월산장하산

인원~나홀로

날씨~흐림개임 맑음

오늘은 모처럼 날씨가 ?찮은것 같아서 산을 올랐다 ...

약속했던 선배는 산행이 안되어서 그냥 혼자 묵묵히 즐건 산행을 하였다,,,ㅎㅎ

양산 신평에서 한컷하고,,, 

통도사 뒷편 지산리 들머리 입구에서,,,통도사 신평에서 택시를 타고 지신리 마을까지왔다,, 

마을입구에 박꽃이 

영축신 까지는 2.5km남았다 1km걸어왔다,, 

잠시 쉬면서,, 

오늘은 쉴토라 산님들이 보인다,ㅎ,ㅎ 

벌써 이구간을 오직 한사람을 위해 2번을 갔다,,,,(궁금)ㅎㅎㅎㅎ 

오늘은 산장에 손님이 마났다,,, 

이제 좀만 가면 하늘길이 열린다,, 

 산장앞에서 한컷하고,,

연타로,,,ㅎㅎㅎ 

조용히 산장뒤에서 전화를 하면서,,, 

 이곳 영축산 가는길은언제나 개스에 차있다,,,

 영축산 정상가까이에서 바라본 시살등으로 가는 함박등, 채이등,의 영축지맥의 능선길들,,,

 

셀카,,ㅎㅎㅎ 

 

 

영축산 정상에서,,, 

 영축산 정상에서 바라본 영축 지맥들의 능선들,,,

영축산에서 본 낙동정맥의 일부구간 신불산군,,, 

 기암괴석을 줌을 좀 당겨서,,,

영축산,, 

재약산(수미봉)과천황산(사자봉)을 영축산에서 본 모습,, 

천황산( 사자봉)과 샘물상회가 눈으로는 보이는데....

 어느듯 억새가 피고있다,,

신불평원의 모습,, 

좀더 자세히 줌을 가져다 본다,,이길을 걸어갈 사람을 위해,,, 

 억새의  지금의  모습

 

혹시나 잘나올란가 싶어서 찍었더니 별로네,,,ㅎㅎㅎ 

내가 참 조아하는 그런 평원이다,, 

다시함 폼 잡아보고,,ㅎㅎ

이억새들이 머지않아 은빛물결로 사람을 감동시키겠지,,,ㅎㅎ 

이푸른 초원 위에서 배가 고프다,, 

점심을 먹기 위해 그늘아래 한곳을 잡았다,, 

 늘 안타까운배낭,의자 소픔들,,ㅎㅎㅎㅎ나도 산행일때는 같음,,,ㅎㅎ

바람이 마니불어서 좀 추워서,,아웃도어끄내입고,,ㅎㅎㅎ

 이신불평원의 억새에 반하여 무려 다섯번째산행이다,,

 

 

아리랑 쓰리랑 릿지 

 카리스마,,,

 오늘은 나름 날씨가 ?찮다,,

 

 이곳의 억새는 키가 크지 않다,,, 

이제 신불산정상이 머지 않앗다,,, 

 신불재

신불산 가면서,, 

삼남 가천 불승산 하산로

 

 더위에 잘견디면서 곳곳에서 사진을 담는다,,

 신불산 가기전 에 잠시 쉰다,,

왠 아지매가 잘생겼다고 사진함 찍어준단다,,ㅎㅎㅎㅎㅎㅎ 

신불산 정상석,, 

신불산 정상이다,, 

 조국의 표시 태극기,,사랑한다 조국을,,,ㅎㅎ

 간월제로 가면서 본 파래소폭포 표지판

 

 간월제 가면서본 간월산 의 모습,,

 간월제와 간월산

오늘도 나와 생사를 같이한 배낭,, 

 카리스마의 웃는 모습,,ㅎㅎ

 오늘의 산행을 마치고,,ㅎㅎㅎㅎㅎ

 

간월산장으로 하산 하면서,,, 

 비가 계속온탓인지 물이 아주 마니 흘럿다,,

간월산장,,, 

 오늘의 산행을 무사히 잘 마치고 노포동 터미널에서 전어를적새에 구어서 소주 3병을 하고나나

알딸딸 하다 하지만 산행뒤의 소주맛은 천하에 견줄곳이 없도다,,ㅎㅎㅎㅎ

포장마차 주인 아지매 내보고 술을 맛있게 먹는단다,,,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