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아름다운사진과글

080915성묘길

남산동 2008. 9. 17. 14:03

 

 성묘가면서 ,,요즘은 성묘가면서 많은 성묘객들이 야외놀이를 즐기듯이 나와서 곳곳에서 사진도 찍고 조상의 묘에가서 성묘도 하고 즐기는것 같다 정족산 은 낙동정맥이 솥발산을 지나 마루금이 이어져 있다 ^^*성묘가면서도 속으로 혼자 그생각을 하였다 ㅋㅋ

 

 

고원묘지입구조금못가서 나무다리가 참 보기가 조았다 다른성묘객들도 차를 세워두고 사진을 마이 찍는다 

 

 

 솥발산 고원묘지의모습 해마다 묘가 참많이 생긴다

성묘를 끝내고 잠시 영축산과 좌측으로 영축지맥을 바라보며 우측은 신불평원과 신불산의 모습을 담았다 ^^* 

누렇게 익어가는 벼

해마다 성묘하러 오면서 늘어나는 묘에 깜짝놀래기도 하지만 이제는 성묘 문화도 하나의 가족끼리 나들이 문화처럼 성묘도 하고 모여 야외에서 즐기며 가는모습에

오히려 예전보다 무겁게 보이던 분위기 보다 보기가 조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