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산행계획일정

영남알프스(20220225-26-27-28)3박4일 박산행계획

남산동 2022. 2. 14. 23:11

산행일 예정계획-2022 02 25-26-27-28(날짜는 기상변화에따라 변동있을수있음)

산행구간지점명칭-배내고개-삼거리갈림-능동산-샘터-능동2봉-샘물산장-얼음골갈림-필봉갈림-천황산-천황재-

재약산-쉼터-사자평사거리갈림-죽전마을갈림-죽전마을-청수골산장-청수좌골-단조샘-영축산-신불재-신불산-

신불서릉삼거리-간월재-간월산-배내봉-배내고개

산행인-카리스마

날씨-기상변동상황확인여부

*산행전기*

이번산행계획은 철저하게 알파인산행정신으로

홀산으로 3박4일간의 일정을 잡고

더 나이먹기전에 산에서 야영짐을 메고 먼길을 걸어볼까하고 계획하며

오래전 50대중반까지만해도 늘 이런산행은

당일산행으로 하던 산행길인데 이제 나이도 있지만 체력도 조절하며

산에서 좀더 많은것을 보기위해 산에서 머물며

저녁나절의 일몰과 이른아침의 일출을 보고 산에서 느끼는 전경들을 보려

이번산행을 계획하고 나서려한다

*****************************

명절 연휴기간때 친척조카들과 족구시합을 하다

네트를 거는 철받침대에 무릎이 부딪혀서 무릎이 많이 부었는데

이제는 붓기도 빠지고 계속 한의원에서 침을 맞고

이번주 까지는 휴식하며 치료받고 담주는 무릎점검겸 산행을 한번해보고 실행에 옮기려한다

********************************

이번산행계획의 가장어려운점은 3박4일간의 식량문제와 술을 어떻게 지고가느냐의 점들이

가장 준비하기가 어려운 점으로 머릿속으로 계속

가장 조은방법으로 일단최대한으로 무게를 줄여서 하는 선택의 방법을 생각중이다

붉은색선 산행구간트렉(5만지형)

야영지의 위치도 기상변화에 따라 변동이 있을수있다

산행구간거리및지점명칭도표

산을 오를때 내맘이 흐트러지면 산이 나를 받아주지않는다

내가 어떤산을 가든지 어떻게 산행을 하든지

그것은 나의 의지지만

산이 나를 받아주지 않으면

나는 그 산행이 어렵다는것을 알았다

그래서 나는 산앞에 최선을 다하고

산앞에서 겸손하고자 했고

고마워 햇다

산앞에서 나를 내려놓을때

산행이 가장 가벼웠다

산에서는

늘 겸허하게 오를려고 노력했고

산에 대한 예를 갖추었다

이것이

내가 산을 대하는 나의 최소한의 예의고

자세다

******************************************************************************************************************************

산에서는 누운풀처럼

자신을 낮추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