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나의모습

살과의 전쟁을 다짐후............

남산동 2006. 11. 8. 16:55

이제

몸이 많이 날씬해졌다

ㅋㅋㅋㅋ 기분이 좋다

엄청난 노력의 결과다 아무도 해보지 않으면 모른다

산을 등산 개념이 아닌 살  빼기의 목표로 거의 훈련 수준이었다

그러다

산을 좋아 하고

지금은

산의 매력에 빠져  늘 산을 생각하며 살아간다

단순

걷는 것은 아니된다

하루도 쉬지않고(장마와 태풍때를)빼고  음식조절과 유산소운동과 동시에 근력운동을 겸해야 몸이 단단하게 살이빠진다

걷고  뛰고 오르막길을 쉼업시 다니기를 3년 여 하였더니 지금의 몸을 다듬게 되었다

혼자 생각하여도 뿌듯하다(이기분은 몸이뚱뚱하였던사람만의 기분이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옷은 새것이 좋으나 친구는 오래된 친구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