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금정산산행&종주

20210519금정산(용락암뒷골-부채바위북벽-남산골)

남산동 2021. 5. 20. 10:57

산행일-20210519오후

산행구간지점명칭-남산고뒷길-마을밭지점-불광사입구(금정산제5등산로)-용락암-용락암뒷지골-숨은암장(박터2곳)-암장뒷편소로-해우정사뒷길-해우정사-돌아나옴-원효봉지골아랫길-사기봉능선8부합류지점(사기바위있음)-사기봉-원효봉-의상봉-동자바위골진입-부채바위북벽방향붙음-지능선이용-무명골하부,부채바위골합류지점-남산골-금정산제6등산로

산행인-카리스마

날씨-무쟈 더움

*산행전기*

지리산에 들기전 몸점검을 해야하는데

비가계속내려서

주말에 몸점검을 못하고

오늘 몸점검겸 체력훈련 조금이라도 하기위해 나선다

******************************************************

내가 어떤산을 가든지 어떻게 산행을 하든지

그것은 나의 의지지만

산이 나를 받아주지 않으면

나는 그 산행이 어렵다는것을 알았다

그래서 나는 산앞에 최선을 다하고

산앞에서 겸손하고자 했고

고마워 햇다

산앞에서 나를 내려놓을때

산행이 가장 가벼웠다

산에서는

늘 겸허하게 오를려고 노력했고

산에 대한 예를 갖추었다

이것이

내가 산을 대하는 나의 최소한의 예의고

자세다

***********************

상세산행기는 아래로 클릭(카테고리 최근산행기)

https://blog.naver.com/chooitak1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