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영남알프스&근교산행

20211106영남알프스(쇠점골)의 가을 끝자락을 붙잡았다

남산동 2021. 11. 8. 08:57

산행일-20211106

산행구간지점명칭-얼음골-구연마을-백련사-오천평반석-형제폭포-주막터-석남터널-낙동정맥합류지점-입석봉-

능동산-헬기장-배내고개

산행인-카리스마

날씨-약간흐리고 개스조금

*산행전기*

지리산과 금정산으로 2연타 야영산행을 하여서

이번주말은 가벼이 당일산행으로

어디로 갈까 생각하다가 영남알프스의 한곳인 쇠점골을 가기로 생각하고 나선다

****************************

내가 어떤산을 가든지 어떻게 산행을 하든지

그것은 나의 의지지만

산이 나를 받아주지 않으면

나는 그 산행이 어렵다는것을 알았다

그래서 나는 산앞에 최선을 다하고

산앞에서 겸손하고자 했고

고마워 햇다

산앞에서 나를 내려놓을때

산행이 가장 가벼웠다

산에서는

늘 겸허하게 오를려고 노력했고

산에 대한 예를 갖추었다

이것이

내가 산을 대하는 나의 최소한의 예의고

자세다

산에서는 누운풀처럼

자신을 낮추어라

*********************************

붉은색선 산행구간트렉(5만지형)

산행구간거리및지점명칭도표

 

상세산행기는 아래로 클릭

영남알프스-근교산, 홀산은 자연과 동화되는 최.. : 네이버블로그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