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산행의상식

등산은 섹스와 같다

남산동 2009. 1. 14. 20:29

등산은 섹스와 같다.

호흡을 자극하고 산소 흡입과 폐활량을 증가시킨다.

깊은 숨쉬기로 혈액이 산소를 몸 구석구석으로 운반해 준다.

덕분에 피부와 팔다리 근육의 혈류가 좋아지고 심장이 활발하게 박동해 혈관이 막히는 것을 예방한다.

둘 다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노화를 막는다.

유산소 운동은 발기에 있어 가장 중요한 혈관을 유연하고 튼튼하게 해주고 심폐 기능도 향상시킨다.

유산소 운동은 혈관 확장 물질인 산화질소의 분비를 촉진시키는 효능을 갖고 있어 ‘천연 비아그라’라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등산은 ‘천연 비아그라’다.

달리기, 걷기, 수영, 등산, 댄스, 자전거 타기, 체조 등 여러 유산소 운동 중 가장 좋은 것은 등산이다.

등산은 섹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하체 근육 강화 운동도 되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그러나 산에서의 걷기는 평지에서 걷는 것과는 다르다.

경사지고 험난한 곳을 수직으로 이동하는 것이다.

중년의 잠자리도 이 나이에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갱년기가 평소에는 평지를 걷는 일처럼 쉽던 섹스를 등산처럼 어렵게 만든다.

평소 연령에 맞는 적절한 훈련과 점검이 필요하다.

자전거 타기는 운동효과가 뛰어나고 등산과 마찬가지로 유산소 운동과 하체 근육 강화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좋다.

체중이 많이 나가거나 관절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다.

그러나 자전거를 오래 타면 안장이 회음부와 고환을 눌러서 혈액 순환을 방해하고 신경을 압박해 정력에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다.
수영과 체조는 유산소 운동 효과 외에도 회음부 근육을 단련시켜 발기의 강직도가 세지는 효과가 있다.
근력 운동은 남성 호르몬과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하는 효과도 크고 근력 운동으로 체력이 좋아지면 섹스 후의 피로감도 줄게 된다
남성이 성행위를 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허리다.

남성의 성행위에서 가장 핵심은 피스톤 운동인데, 이 피스톤 운동을 하려면 허리가 유연하고 강해야 하기 때문이다.

허리를 강화시키는 데에 있어 가장 중요한 근육이 바로 배의 근육, 즉 복근이다.

튼튼한 허리란 곧 튼튼한 복근을 가진 허리를 말한다
괄약근 강화 운동(케겔 운동)은 회음부 근육을 단련시켜 성기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나이가 들어 느슨해진 괄약근을 강화시켜 요실금이나 변실금을 예방하는 데도 좋다.

케겔 운동은 남성에겐 발기력 향상과 조루 치료 효과가 있으며, 여성에겐 질의 괄약근을 강화시켜 성생활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가 있다.
성기와 고환 회음부 마사지는 해당 부위에 직접 자극을 줘 혈액 순환이 개선될 뿐 아니라, 호르몬 생성에도 도움이 된다.

고환 마사지는 손바닥으로 음낭과 고환을 부드럽게 감싸 쥐고 2~3분간 천천히 비벼주고, 쥐었다 놓았다 반복한다.

운동이 정력 증진에 좋은 이유
1. 발기 돕는 산화질소 분비 촉진
2. 운동은 자연 호르몬 요법
3. 스트레스 해소 
4. 심폐 기능 향상
5. 근력이 좋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