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해외여행모습

오늘은 한족 현지인들 모두불러 같이어울린다,,,

남산동 2007. 1. 14. 22:52

 꽃다발을 오늘 받았다,,북측의 아가씨들로 부터,,,ㅎㅎㅎㅎㅎㅎ한족들이 부러운 눈으로

나랑같이온 일행들이기에 더욱 그런가보다,,ㅎㅎㅎㅎ

술이 취해서 사진이 제대로 나오지 않음,,,그래도 한족들은 좋아한다,,한족들과의 모임에서,,,

뭐야 ,,술은 내혼자 거의먹고 사진은 일행들이 이렇게 못찍다니 ,,아이고.. 

이런 촌놈의 한족들 ,,,,,ㅎㅎㅎㅎㅎ다음부턴 너히들은 한국에 와도 끝,,ㅎㅎㅎ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한족의 일행들과 함께,,,, 

 

 

 북측 접대원들의 무대 공연이다,,, 

중국의 밤이다,,늘 밤의 세계는 화려한것같다,,근데  산을 보다 보니 이젠 이런 모습들이

점점 낮설어 진다,,ㅎㅎㅎㅎㅎ 

 

잠시 예약을 하고 손님을 기다리면서.... 

중국말로 는 소코 한국말로는 꼬지같은 것이다 

나를 기다리는 통역모습,,, 

 

북조산 기념품 매장 앞이다... 

 

 술을 마시기전 연신 카메라를,,,,

호텔로비에서,,,,,

통역이 기분이 좋은갑다,,ㅎㅎㅎ 

 

중국 마트의 모습이다,,, 

 

대낮에 술도 안취 했는데 사진 찍는 사람들이 엉망이네..모델은 괜찮은데,,ㅎㅎㅎ 

룸 에서 나오며,

통역이 사진을 찍어준다,,,

벌써 삼일이 지났다  어느정도 일도 중간정도 는 보았고

근데 산이 눈에 아른거려서 미치겠다 ,여기 심양은 옛날 만주 벌판인 관계로 산이 없다

예전에 열차를 함타고, 다렌을 가는데 4시간 동안 벌판이었다..

난 우리 선조들이 독립운동을 하면서 이곳 만주의 벌판을 하염없이 열차를 타고 고국을 등뒤로 하고

이곳까지 온것을 생각 하면 눈물이 난다... 헐헐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