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해외여행모습

오늘 하루는 좀 쉬면서 보내었다,,,,,(통역이 사진을 수시로 들이댄다)ㅋㅋ

남산동 2007. 1. 17. 20:59

점심을 먹어러왔다 ,,그리운 된장국,, 

 통역이 사진을 찍는것이 재미가 있는모양이다...

 오늘은 낮에 별일없이 좀 느긋하게 점심을 먹는다,,,,,

점심을 먹고 잠시 숙소로 돌아와서 ,,,,,,,, 

 등산을 함하려고 등산복도 2벌이나 가지고 왔는데 짬이 잘 나지 않는다,,

하루정도 푹 쉬는 시간이 있으면 이곳에서 차를 타고 3시간정도 가면 산이 있다고 하는데

유명한 명산이나 유원지가 아니라서 길잃어버린면 큰일이라고 해서 그지역 사람한명이라도

데리고 함가고 싶다,,ㅎㅎㅎㅎ

 숙소에서 잠시나와 오늘은 통역을 일찍보내고 ,,혼자 거리에잠시나왔다,,

이포장마차같은곳은 햄 소시지등 이런식사대용의 것을 파는것같다,,,

 숙소에들어가기전에 고구마를 좀 사가지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