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금정산산행&종주

070330중국에 가기전에 산을올랐다

남산동 2007. 3. 30. 20:20

오늘은 휘돌아가는형식으로 산을 올랐ㄲ다,,

범어사 일벙통행 내려오는 산복도로에서 산행기점을 잡아 서 무명봉넘고 용락암으로 가면서 부산대 쪽으로 산허리를 타고 넘어가면서 의상봉쪽으로 올랐다,,의상봉에서 원효봉으로 북문 고당봉 장군봉으로해서 범어사 절쪽으로 하산 하였다,,,

 산행초입에서 밭을 지나 가면서,,,

 

무명봉 된 비알을 넘어 용락암으로 지나가면서 ,,, 

용락암에서 일구는 밭이다,,, 

 용락암을 지나 의상붕쪽으로 된비알을 넘어가면서,,,,,

 비가온뒤라 그런지 실제 시야는 참좋았다,,,서창 대운산 까지 시야에 들어왔다

남산동 시가지의 전경이다,,, 

의상봉에서 원효봉으로 가는 나무 계단길이다 시간이 일러 산님들이 안보인다,,, 

4망루쪽으로 진행하면서,,,, 

저멀리 금성마을도 보이고 상계봉 파리봉 다 시야에 들어온다,,, 

 

 

산님이 한사람 보여서 한컷 부탁하고,,ㅎㅎㅎ 

4망루가 바로 앞에보인다,,, 

 멀리 화명동과 낙동강도 보인다

원효봉 옆의 삼각점이다,,,, 

예전에 원효봉 표시가 없었는데 누군가 달아놓았다,,, 

원효봉 앞에서서 ,,,, 

북문 앞이다,,, 

 사진이 술이 취해서 순서가 좀 ㅎㅎㅎ원효봉쪽이네,,,

 

고당봉 정상 바로밑의 고모당 내부모습이다,,, 

어느 산님이 기도를 올리고 있다,,, 

 고당봉 정상에서서,,,,

사진을 부탁한 아이씨가 �캇트 해주었다,,, 

 

고당봉에서 내려와 장군봉으로 길을 틀었다,,, 

화명동 쪽에서 올라오늘 길앞에서서 고당봉 정상을 보았다,,,, 

 

장군봉을 돌고 내려오면서 계명봉으로 가지못하고 전화가 와서 범어사 절쪽으로 내려온다,,, 

 내려오면서 개나리가 너무 화사하게 피어있다,,,,,

중국에서 의 일정이 있어 산을 �일 못갈것 같아 오늘은 좀더 많이 걸었다,,,,헉 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