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저잣거리에서 검을 사용하지않는다

영남알프스&근교산행

070505천성산 철쭉제~천성2봉~내원사

남산동 2007. 5. 5. 17:29

 

산행일~070505

산행지~백동마을~혈수용폭포~법수원 계곡~철쭉군락지~천성산2봉~내원사 하산

백동마을입구에 있는 교회다,, 

 

가파른 된비알을 오르면 혈수폭포아래에서 위를 보면서 찍은 암릉사진,,, 

벌써 이곳으로 두번째 오르는 곳이다 법수원 계곡 아래에 있는 다리인데 참 예쁘다,,,

근데 다음이 아주 된비알로 바로 이어진다,,, 

 

법수원 계곡을 가는 마지막 관문인데 릿지다,,, 

 

법수원 계곡물인데 너무 맑고 시원하더라,,, 

 여기서 그냥 지나 칠수없어서 이뿐 아짐이 지나가기에 부탁 ,,,

한컷 더해준다고 다시 포즈,,,,ㅎㅎㅎ 

 

 아짐이 렌즈앞에손가락이 살짝걸쳐 찍어가지고 ,,,ㅎㅎㅎㅎ

법수원 계곡을 다지나 철쭉 군락지로 들어서면서,,, 

 오늘은 나도 꽃속에서,,,,

 

철쭉제를 알리는 마이크 소리가 들린다 언능 찍고 가야지,,, 

 내손으로도 한컷,,,

웅상의 군수인 모양이다 ,,, 

밥을 먹고 있는데 노래시간이 있다고 불러라해서 깜작놀래가지고,,,ㅎㅎㅎ얼릉도망가야지,, 

노래순번이 오니 준비들을 할려고 한다,,ㅎㅎㅎㅎ 

 

노익장을 과시하며 노래를한다 참 산을 올라오신 그모습 그자체가 아름다우시다,,, 

소개에 칠학년 하고도 일반이란다,,ㅎㅎㅎ노래가사를 보면서,,, 

내차례가와서 사진 하나만 찍고 한다하면서 언능 도망간다,,,ㅎㅎㅎㅎㅎ 

천성2붕정상을 향해가면서 암릉을,,,, 

천성2봉의 정상석이다 내분신인 배낭부터 한컷하고,,,, 

옆의 아이씨 한테 ,,, 

 머리가 좀 짤렸다면서 다시 한컷,,,ㅎㅎㅎㅎㅎ

 내원사로 하산 준비하면서,,,,

먼산들을 배경삼아서 내원사로 가기전 한컷한다,,전에는 내원사로 올라와서 천성2봉찍고 

원효산(천성1�)으로가서 돌아내려와서 미타암으로 하산을 하여서 오늘은 백동마을로 법수원 계곡

우로 천성2봉으로해서 내원사로 하산한다,,